패닉 공격 방지 및 관리

패닉 공격 방지 및 관리

패닉 공격 방지 및 관리

공황 발작이 당신의 기능을 방해하고 오늘날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강탈하는가? 만약 당신이 이 질문에 “예”라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이 기사를 읽을 필요가 있다.

공황발작을 제거하거나 공황발작 횟수와 심각도를 줄이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당신은 더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살기 위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할 기회가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당신의 호흡을 덜 빠르게 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공황발작의 강도는 공격으로부터 떨어져서 호흡의 제어권을 빼앗으면 향상될 수 있다.

천천히 깊게 숨을 쉬는 것이 통제력 상실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의 공황 발작이 끝나지 않은 어떤 경우를 기억하십니까? 다른 어떤 것도 당신의 감정이나 몸을 통제하지 못한다.

옆에 사람이 없으면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어렵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다루려고 할 때, 여러분의 문제와 문제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사람들을 주변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강하고 이해심 있는 지원체계가 불안 정복에 대한 자신감을 더 갖게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주의를 분산시키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신발에 집중하거나,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 퍼즐을 푸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공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이렇게 하면 마음이 가라앉고 공격을 막을 수 있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징후를 정확히 찾아라.

너는 아마 매번 같은 것을 경험하고 있을 거야.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관심을 가져라.

그리고 이러한 감각을 인식하는 법을 배워라.

이것은 대단히 도움이 될 것이다.

상담자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털어놓는 것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전문 상담가는 당신의 불안과 공황발작의 근원을 찾아주고 그것들을 관리하거나 근절할 수 있는 도구를 줄 수 있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대화할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라.

사람들이 너를 편안하게 해주는 말을 사용하면, 너는 쉴 수 있을 거야.

안아줄 사람을 찾는다면 더욱 좋다.

인간적인 스킨십은 매우 안심이 되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격 기간을 단축하려는 노력에서 적절한 호흡이 관건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내쉬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황할 때 짧고 빠른 호흡을 하고, 그렇게 하는 것은 괜찮다.

그러나 호흡을 다시 다스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으면서 꾸준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은 여러 종류가 있다.

자신의 상태를 이해하고 자신의 생활 비법을 공유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는 것은 여러분이 고려하지 않았을 수 있는 해결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아드레날린을 복용하고, 집을 정리하고 어지러운 것을 제거하여 공황 발작 시 유용하게 쓰도록 하라.

이것은 그 에너지의 일부를 방출할 것이고, 당신이 당신의 잡동사니를 줄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침착함을 향상시킬 것이다.

한 번 발생하기 전에 공황 발작의 증상을 인식할 수 있도록 자신의 감정과 신체 신호를 인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저널에 당신의 생각을 추적하고, 특히 공격 전의 생각을 추적하도록 노력하라.

매주 일지를 검토하여 트리거를 식별하고 방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고 해서 실패하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방법을 실험한다고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새로운 해결책을 시도한다고 해서 자신을 해칠 수도, 자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도 없다.

아는 사람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언제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도록 증상에 대해 물어본다.

빠르고 불규칙한 호흡, 경련, 창백함, 초점을 맞출 수 없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어떤 징후를 찾아라.

공황 발작으로 치료하기 전에 심장마비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글에서 알 수 있듯이 공황 발작을 관리하거나 예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아무도 너를 위해 결정할 수 없다.

선택은 너의 것이다.

공황 발작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삶의 자유를 자신에게 허락하라.

넌 정말 그럴 자격이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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